211 Whiteman St. Floor 2
Fort Lee, NJ 07024


︎ Art Lab Studio 
︎ Hours
      3-8 PM (Tues – Fri)
      1-6 PM (Sat & Sun)
︎ (201) 973-4926
︎ hello@artlabstudio.org
︎ @art.lab.studio

︎Doodle for Google National Finalist!
︎Scholastic National Gold Educator Award Recipient!

Art Lab Studio 는 현대 미술, 디자인, 입시 포트폴리오 스튜디오 입니다. 각자의 개성, 실력과 잠재력을 살려, 최고의 결과를 이루는 예술 스튜디오 입니다.

저희 스튜디오는 수준 제한 없이 모든분께 열려 있으므로 자유롭게 오세요!
스튜디오 철학       

저희는 모든 개인이 독특하다고 생각하므로 모든 개인의 예술은 자신의 고유성을 반영해야 된다고 믿습니다. 

전시 작업, 인쇄, 일러스트레이션, 타이포그래피, 브랜드 아이덴티티, 영상/비디오, 디지털 및 문화 연구를 추구합니다. 

교육 철학       

저희의 원칙은 학생들의 개성을 고려 하면서 최고 수준의 예술적 우수성을 유지하고 수업에 적용합니다. 

모든 예술엔 특정된 개인 실력, 생각과 개성이 가장 중요시 함으로 대학 입시위원회에서도 그것을 가장 중점적으로 판단합니다. 

그래서 Art Lab Studio 는 각 학생을 위해 특별히 설계, 섬세한 개인 맞춤형 지도를 통해 자신의 기술력과 창의력에 자신을 키우는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 드립니다. 

 

스튜디오 디렉터        

최고 책임자 Dan Park, 은 대학 입시지원 과정에 대한 16년 넘게 지식과 경험을 쌓아 최고의 대학 및 IVY League 대학, 수백만 달러의 장학금, 그리고 가장 중요한 미래를 향한 열정을 키우는 학생들을 디렉트 하며 많은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밖의 또한 앨범커버,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광고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 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작가 입니다.

Kayla Jang 은 작가 및 디자인 디렉터입니다. 현재 여러 디자인 및 광고 회사와 협력하면서 자신 만의 예술 표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를 공동 설립 하기 전에 Pentagram Design, New York Times, R/GA, VSA Partners, Mother, 등을 포함하여 뉴욕에 있는 최고의 디자인 회사와 협력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및 영상/비디오 캠페인 의 담당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